오늘의 일상 - Today

아빠가 먹고 싶어했던 떡볶이 - 나는 신전떡볶이 좋아해

T-about 2023. 1. 20. 18:03

오늘은 아빠가 며칠 전부터 먹고 싶어했던 떡볶이를 신전떡볶이에서 포장해서 먹었다.

엄빠는 신전떡볶이 처음 드시는데 마음에 들어하셨다.

역시 내 입맛 엄마아빠 딸.

 

 

신전떡볶이 메뉴1

가격이 다른 타브랜드에 비해 1인분씩 파니 좋은 것 같다.

나는 무조건 치즈떡볶이를 먹어야 해서 나는 치즈떡볶이 1인분, 엄빠를 위해서는 그냥 떡볶이 2인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이니까 오리지널로.. 그리고 나는 매운 걸 잘 못먹어서 무조건 순한 맛

순한 맛이 제일 맛있음.... 

 

신전떡볶이 메뉴2

 

튀김은 오뎅튀김, 만두튀김, 통살 오징어 튀김을 샀다.

나는 떡볶이 먹을 때 떡볶이보다 사이드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좀 시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만두튀김은 개인적으로 비호......

이 날 집에서 엄마가 게란 김밥을 싸줬기에 사이드는 이렇게만~~

친구들이랑 먹으면 아마 2개 더 시켰을 것 같다. 

 

신전메뉴 3

메뉴는 가격보라고 참고.

 

 

 

역시 맛있는 튀김.

 

 

포장해서 그런지 치즈가 약간 식어서 아쉽..ㅠ

2인분은 따로 큰 용기에 담아주셨다.

역시 3명에서 떡볶이 3인분은 많았다. 떡볶이 2인분에 사이드를 더 살 걸 하는 아쉬움이 남았다.

근데 신전떡볶이는 존 맛.

 

 

 

담에 또 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