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 Today

[노랑통닭] 쿠폰으로 알싸한 마늘 치킨 사이즈업 먹기 - 노량진역 맛집

T-about 2023. 1. 10. 11:40

본가 오기 전에 쿠폰으로 치킨을 먹었다.

나는 노랑통닭을 좋아하는 편.

 

노랑통닭쿠폰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많이 모았다. 

치킨에 빠질 때 또 맨날 먹고, 운동하고 귀찮아서 시켜먹고

한창 또 알싸한 마늘치킨에 빠져서...

 

사실 우리집은 상도에 가까운데 상도점은 양도 적고....양이 적어....

노량진점은 양도 많고 친절....

그래서 운동하고 집갈 때 포장하거나 친구들이랑 시켜먹거나 했다.

 

 

이 쿠폰들로 알싸한 마늘치킨을 시켜먹었다.

배달비만 따로 결제하고 기사님이 오셔서 쿠폰을 확인하고 가져가셨다.

쿠폰들로만 시켜도 다를 게 없이 맛있었다.

 

 

 

 

그냥 저 소스가 미쳤음 

나는 치킨을 자주 먹는 편이라 저 소스를 분할해서 먹곤 하는데

그럼 다음엔 후라이드만 시켜도 돼서 ㅎㅎㅎ... 자취러...

 

암튼 존맛이다.

노량진점을 나는 또 자주 애용할 것 같다.

 

 

존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