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 Today

[양양 맛집(고깃집)] 더블랙 숯불구이 - 부모님돈부모님산

T-about 2023. 1. 24. 21:31

운동 후 근처 맛집을 찾았다.

양양에는 더블랙 숯불구이와 더블랙 연탄구이가 있다.

이 곳은 더블랙 숯불구이이니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

 

운동 후 엄마,아빠,삼촌,나 이렇게 단백질 보충하러 왔다.

 

양양 종합운동장 근처이다.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차 끌고 오시는 분들도 상관없이 오셔도 될 듯.

 

 

눈이 많이 온 다음에 고깃집을 가서 자리가 있었다. 전 날에도 먹으러 갔는데 자리가 없어서 

60계치킨을 먹었었다. 

 

https://t-about.tistory.com/322

 

60계 치킨 - 후라이드 윙 봉 다리 콤보

2023.01.16. 우리 지역에는 눈이 많이 내렸다. 그래서 엄마께서 운동장 눈을 치우러 가셨는데 힘드셔서 저녁을 밖에서 사먹자고 하셨다. 근데 시내는 문 열은 데가 없었고(눈이 많이 와서) ㅠ 집 앞

t-about.tistory.com

 

암튼 오늘은 고기를 먹으러 왔다. 부모님은 제일 비싼 생갈비만 드신다고 하여 나도 껴서 ㅎㅎ

더블랙 숯불구이 메뉴판

 

아마 네이버에 있는 것보다 1,000원씩 올랐다.

며칠 뒤에 생삼겹살, 벌집 껍데기도 먹어봤었는데 맛있었다. 

껍데기 쫄깃하고 맛있었다.

 

 

우리는 제주돼지생갈비를 시켜서 먹음. 

 

밑반찬도 잘 나온다!! 된장찌개도 처음에 그냥 나오는데 존맛 

우리가 알고있는 고깃집 된찌!

 

 

고깃집은 깔끔한 게 좋은데 아주 깔끔 very good

그리고 식사로??? 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 삼촌은 밥 먹고 

엄빠는 김치말이 국수 시켜드셨다. 김치말이 국수는 여기 오면 꼭 시켜먹는다고 하셨다. 

 

그리고 사장님, 일하시는 분들도 다 친절하셔서 very good

 

 

 

양양에 식당이 별로 없는데 밖에서 먹고 싶으면 여기 추천

그냥 고기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다. 그리고 현지인들도 많이 감. 현지인 맛집.

저녁시간에 가면 못 먹을수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