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 Today

[상도역 맛집] 상도 근처 유일 짬뽕 맛집 수타짜장중국성

T-about 2023. 3. 9. 17:28

오늘은 상도역 2번 출구에서 5분도 안가서 나오는 짬뽕집!!
여기 국물이 끝내줘요.... 그냥 미침

 

위치는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원래 1개 먹고 리뷰하려했었는데 리뷰하기 전에 또 먹어서 2가지 음식 리뷰할게요.

현금이나 계좌이체 결제 시 500원 할인쿠폰을 줍니다.

원래 1번 가보자였는데 맛있어서 금방 또 가서 다음에 갔을 때는 계좌이체로 500원 쿠폰 받았습니다.

 

수타짜장중국성 메뉴

 

짜장도 먹었었는데 무난합니다. 가격이 착한 편이라고 생각해서 땡길 때 자주 갈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짬뽕 국물이... 좋아요.

그리고 수타면입니다. 수타면 맛있어요. 

제가 먹어 본 것은 수타 튀김 짬뽕수타 왕짬뽕입니다.

 

 

사실 다음 번에 먹을 때도 튀김짬뽕을 먹고 싶었는데 3~4시에 가서 솥을 데워야해서 오래걸린다고 하셔서

왕짬뽕을 먹어봤습니다.

 

1. 수타 튀김 짬뽕

 

뭐가 튀김인지 모르겠죠??

 

 

만두와 탕수육이 들어가서 튀김 짬뽕입니다!! 맛있어요 진짜로

제가 개인적으로 튀김을 좋아하는 편이라 첫 날 먹고 좋아했어요 ㅎㅎ..

 

2. 수타 왕짬뽕

왕짬뽕에는 왕만두가 들어가 있어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저는 튀김짬뽕이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왕만두랑 튀김을 비교했을 때 당빠 탕수육이죠.

 

 

저렇게 왕만두가 들어갑니다.

 

전에 친구랑 탕수육을 먹었었는데 요새 혼밥해서....

나중에 기회되면 리뷰 다시해야겠다.

 

근데 여기 진짜 맛집이에요.

서빙 아주머니도 친절하시고 진짜 굳

오늘도 여기서 먹으려고 했는데 친구가 운동하재서 운동하러 가야될 것 같아요... ㅠㅠㅠㅠ

집에서 쿠폰가져와서 먹으려했는데 

근데 여기 단골될 것 같아서 큰일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