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 Today

누구나 아는 BHC치킨! - 핫 후라이드 추천

T-about 2023. 3. 10. 10:00

요즘 BHC 치킨을 많이 먹는다.

친구랑 둘이서 치킨 시켰는데 사준다해서 2마리 먹으려고 2마리 시켰었는데...

나랑 친구는 둘다 식탐이 강했던 걸로...

남은 거는 잘 포장해서 에어프라이어로 돌려서 처음과 같이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핫 후라이드 리뷰!!!!!!

 

배달 시켜먹었는데 더 맵게 해달라고 요청하면 더 맵게 만들어주신다.

아니 요새 치킨 너무 맛있다.

그냥 원래 아는 맛이 더 맛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 맛

침이 흐르네요...............

먹고 싶다.................................

 

 

핫후라이드라 매콤해요.

원래 매콤한데 맵부심 부렸다가 혼날 뻔 했어요 ㅎㅎ;;;

매운 거 땡길 때 먹기 좋아요. 진짜 여기 바삭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후라이드는 요새 BHC 괜찮아서 종종 시켜먹어요.

양념은 싫은데 후라이드는 뭔가 심심하면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