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 Today

[산본역 맛집]손가네장충한발족발 산본점

T-about 2023. 3. 23. 10:20

오늘은 운동끝나고 그 근처로 족발을 먹으러 갔다.

족발은 다같이 먹어야 맛있다.

그리고 나같이 자취생들은 잘 못 먹는 음식인데 족발 먹으러 가서 좋았다.

 

 

산본역 근처에 바로 위치해있다. 

여기말고 다른 데도 맛있다고 하는 데 다음엔 거기도 가서 리뷰해야지~~

들어가면 1,2층으로 되어있는데 우리는 2층으로 안내 받았다.

 

 

메뉴는 심플하다. 심플이즈 베스트

메뉴판

근데 2층은 자리가 좀 좁아서 넓게 앉으려면 1층가는 게 나을 듯 싶다.

우리는 족발 대, 막국수 대 이렇게 시켰다.

바로 사진 고

 

족발(대)

아니 사진 잘 찍은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 고프다.

부드러운게 맛있긴 하다.

맛있었다. 맛있었음!

 

밑반찬쓰

 

막국수

막국수도 맛있었다. 쫄깃쫄깃 맨~~~~~~~

친구들은 맥주 한잔하고 나는 사이다..ㅎㅎ

술 때문에 안 좋은 기억이 많다^^...

 

아무튼 막국수 떠서 족발이랑 같이 먹으면 존맛!

냄새도 안나고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