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 Today

[효창공원앞역 맛집] 돈까스 맛집 - 산골녹차냉면

T-about 2023. 3. 22. 17:05

오늘은 효창공원앞역 근처로 갈 일이 있어 그 근처 돈까스를 먹으러 갔다.

 

 

여기 약간 언덕이 많아서....

잡담은 뒤로하고 친구랑 저는 돈까스만 먹었어요~~

 

산골녹차냉면 메뉴

돈까스와 매운돈까스를 먹었습니다.

 

식 전 스프

스프가 나와요~~ 요즘엔 나오는 데 없는데..

역시 스프 bb 모두가 아는 그 맛이에요.

저는 후추 많이 뿌려먹어서 많이 뿌려먹었어요.

 

 

 

돈까스와 매운돈까스

돈까스
매운돈까스

 

자르다가 찍어서...ㅎㅎ

매운돈까스가 소스 색깔이 더 진하죠~~

그렇게 맵진 않았는데 약간 먹다보면 매운? 그런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돈까스는 기대하는 그 맛입니다!!

 

 

두 개 시키고 먹었을 땐 매운게 저는 더 땡겼어요.

맵찔인데 매운 게 더 자극적이라 그런지 몰라도 매운 맛이 더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냉면도 먹어보고 싶어요~

효창공원앞역인데 근처고 돈까스가 땡기면 또 갈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