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 Today

[방화역 맛집] 중국집 태화루 - 내돈내산, 짬뽕-탕수육 맛집

T-about 2023. 2. 8. 04:51

오늘은 친구가 추천해준 맛있는 짬뽕이 있다는 태화루로 갔다.

방화역 개화산역 근처에 있는 중국집이다.

 

 

아무래도 나는 짬뽕, 탕수육 마니아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음식을 잘 도전하지 않고 매번 먹는 음식만 먹어서....

 

 

아무튼 친구랑 가서 짬뽕 2개, 홀 탕수육을 하나 시켰다.

오늘은 메뉴판을 현금가/카드가 있는 것밖에 못 찍었다. 

사진 외에 많은 메뉴들이 있으니 가서 확인해보시길!

 

태화루 메뉴판

 

카드 결제와 현금 결제 가격이 다르다. 현금가는 가격이 싼 편이다.

지금 2023년 고물가인데 싼 편이다.

 

홀탕수육이다. 조금 먹고 찍은 건데 양은 괜찮다.

소스도 맛있음...... 나는 여기 탕수육 좋아한다. 저기 밑에 보면 메뉴 많은 것 보이나???

아무튼 탕수육 나오고 바로 짬뽕도 나왔다.

 

짬뽕

여기 약간 매콤한데 맛있음. 

야채도 홍합도 꽤 들어감. 친구 추천이라 믿을만 함.

나도 추천함. 

 

 

운동가기 전에 먹어서 이 날 소화 못시키고 운동해서 숨이 많이 헐떡였다.

운동 끝나고 먹거나 자기 전에 먹으러 가는 게 좋을 것 같음.

왜냐면 많이 먹고 싶으니까.... 가격도 괜찮아서 담엔 짜장 짬뽕 다 시켜먹어야지 ㅎㅎ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또 가야지

내돈내산임. 맛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