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

4월 목표

T-about 2024. 4. 4. 15:19

아니 대기업 서류 붙는 거 어렵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인드 다시 셋팅

어제 LG전자 떨어지고, 오늘 현대자동차 서류부터 탈락하니까....ㅠ

LG전자 발표는 4/3, 현대자동차는 4/4

아 뭔가 너무 놀긴했었는데 너무 놀았나봅니다.

이제 서류 난사하고 일단 되는 대로 가릴 처지가 아니었네요 제가...

그래서 마음을 고쳐먹기로.

 

리마인드

1. 토익스피킹 IM3따기

2. 머리 자르지 말고 냅두기

3. 운동빠지지말고 계속 하면서 식단도 병행해서 4/30까지 81kg만들기

아니 그냥 무조건 한다.

 

취뽀하기 힘드네 이런 현실 받아들이자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그간 너무 우울해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