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

H-Mobility Class 심화과정 후기 - 학습우수자 선정

T-about 2024. 1. 7. 22:49

요즘 다시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H-Mobility Class관련 글들이 인기다. 

며칠 전엔 100명이 넘긴 것도 봤으니 다들 취업준비를 열심히 하나?생각이 든다.

 

 

음 나는 연구실 동기 언니가 이걸 듣는 걸 우연히 봤어서 알게되고 지원을 하고

취업준비보다 테니스에 열정이 있던 나는 공백기간을 활용해 이 수업을 진행했었다.

운좋게 지원해서 합격하기도 했고, 이왕 된 김에 열심히 해야겠다 생각이 들어 그렇게 진행했었다.

밑에는 관련 글들을 링크해놓겠다!

 

https://t-about.tistory.com/270

 

H-Mobility Class 합격 후기

12월에 학교에 붙어 있는 포스터를 우연히 보고 지원했다. 이 수업이 있는 것은 동기를 통해 알고 있었는데 적절한 타이밍에 포스터를 발견해서 지원했다. 나 스스로 직무에 대한 지식이 없다고

t-about.tistory.com

https://t-about.tistory.com/444

 

H-Mobility Class 2차 평가 후기

1차 평가보다 쉬웠다고 생각한다. 1차 평가 때 생각보다 어렵다고 생각해서 공부할 때 전 날 공부한 건 무조건 복습을 하고 공부를 했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 2차 때는 목표였던 이수 점수를 다

t-about.tistory.com

https://t-about.tistory.com/449

 

H-Mobility Class 2023년 상반기 심화과정 대상자 선정!!!!

예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 3월 말쯤이나 돼서 나올 줄 알았는데 결과가 나왔다. 나는 심화과정 대상자 됐다. 신난다 진짜 신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bout.tistory.com

 

내가 이 글을 적게 된 목적은 심화과정 대상자가 된 이후 학습우수자까지 선정되었는데 

그 경험을 기록해두기 위해서다. 

 

이렇게 메일이 왔었다!!

 

음 내 기억으로는 최종평가 받기 전 심화과정에서 직무를 선택해 시험을 치룰 수 있었다.

나는 4개 중 2개를 골랐고, 1개는 일을 하고 있어서 시간이 맞지 않았고,

하나는 열심히 공부를 했다.

기억에는 책1권을 며칠안에 강의진도가 나가고 시간을 가지고 시험을 치뤘다.

나는 운좋게 내가 봤던 부분에서 내가 공부했던 부분에서 거의다 나왔어서

(ㅎㅎ 사실 거의 다 봄) 그래도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

 

아무튼 그렇게 해서 시험을 보게 되는데 오픈북이 아니다. 그러니 꼭 공부 필수

지금은 이미 학습우수자로 받은 혜택을 날렸지만....ㅎㅎ......

이걸 본 사람들은 열심히 해서 꼭 합격하기를 바란다.

 

이제 나는 취준을 빡세게 하자고 마음먹은 입장에서 다들 부럽다... 학습우수자 전형이 된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할 수 있으니 포기만 하지말고 끝까지 해보길!

 

이로써 후기 끝!

질문이 혹시 있으면 답글을 (제가 확인하면) 달아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