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 Today

오늘의 일기_24.03.26.

T-about 2024. 3. 26. 22:03

와 어제 운동 간만에 했더니 힘들었다.

오늘 11시 넘게 일어난 것 같은데 12시 넘어서 엄마한테 전화가 왔었다.

엄마: 오늘 날씨가 좋아~~ 운동했는데 좋은 것 같아~~

나: ㅇ,어어~~ 그래유??

엄마: ㅋㅋㅋㅋㅋㅋ아직도 자니? 애벌레여??????????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어날게유....

엄마: 아직도 자다니 부럽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ㅎㅎㅎ...ㅎ.ㅎ..(속으로 ㅎ... 백수 진짜 오바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수생활진짜 빨리 청산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용 접수가 오늘까지인 회사에 오늘만에 써서 냈다...

일단 낸 거에 오케이인데... 미리 좀 하자 00아...

 

사람들이 왜 합리화르 ㄹ할까?

좀 찾아봐야겠다....ㅜㅜ

 

그래도 오늘은 뭐라도 냈고, pt도 잘해서 뿌듯하지만 뭔가 찝찝한 이 기분...

그리고 내 달력을 보니 4월에 운동대회를 4개나 잡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선수 하라고 한다...

^^....

나도 그럴걸.....

 

빨리 취업해서 내가 좋아하는 운동만 하고 다녀야지!!!

 

ps. 자기소개서는 최소 2일 전부터는 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