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 Today

블로그 다시 써보기(feat. 매년하는 다짐)

T-about 2024. 1. 1. 17:35

블로그를 다시 써보려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매년 하는 다짐~ 이제 본격적으로 취업준비를 하려 하는데

사람들을 많이 만나지 않아야 

내가 하고 싶은 걸 좀 포기를 해야 

이 취업준비를 하는 상황에서 빨리 벗어나고 싶을 것 같다.

 

또 욕심에 대기업아니면 가고 싶지 않은 나라 

2023년 한 해 나를 위해 놀았던 터라

이번 취준은 엄청 열심히 하려고 다짐한다!!

ㅋㅋㅋㅋㅋㅋㅋ제발... 

 

그리고 새해 다짐.

1. 다이어트(매년하는 다이어트 언제 그만해?)

- 친구들과 내기도 해서 무조건 빼보려 한다. 지금 복싱 끊었는데 이것도 기회되면 운동일지 써야지

2. 손톱 물어뜯지 않기ㅠ

- 제발 고쳐보자 제발

 

1월 목표

1. OPIC IH!!!!!

2. 자소서 2개 써보기

3. 기업분석 해보기(현차, LG전자)

 

올해 나 힘내자!!화이팅 !!!!

반응형